[디지털데일리 이중한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는 ‘뉴발란스 409’ 모델의 2019년 봄/여름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1번가 공식 페이스북 영상을 통해 ‘고요속의 외침(입모양만 보고 답을 맞히는 게임)’을 진행한다. 영상 속 퀴즈를 댓글로 맞추는 고객 5명을 추첨해 ‘뉴발란스 409’를 증정한다. 10~20대 고객들의 눈높이와 입맛에 맞춘 콘텐츠로 더 많은 젊은 고객들의 유입을 끌어들인다는 목표에서다.

11번가는 이번 ‘뉴발란스편’을 시작으로 매달 레저스포츠 카테고리 상품을 영상 콘텐츠와 함께 소개하는 ‘예능 11번가'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즐겁게 영상을 시청하고 관련 상품 인지, 검색,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매달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김현진 11번가 커머스 센터장은 “고객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소재로 11번가 고객들이 매월 손꼽아 기다릴만한 콘텐츠들을 지속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중한 기자>leejh@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전자 vs LG전자, 8K TV ‘논란’…쟁… 삼성전자 vs LG전자, 8K TV ‘논란’…쟁…
  • 삼성전자 vs LG전자, 8K TV ‘논란’…쟁…
  • 삼성전자, 갤노트10 국내 판매 100만대 돌파
  • LG전자 ‘스타일러’, 뉴욕패션위크에 등장…
  • KT-KT텔레캅, 통신‧영상‧출동 결합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