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컨콜] 라인 광고 전분기 대비 40% 성장

2015.10.29 09:51:23 / 이수환 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네이버는 29일 진행된 2015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인 광고는 전분기 대비 40% 성장했으며 오피셜 어카운트와 라인앳, 비즈니스 커넥트 등의 상품을 추가적으로 개선하는 전략”이라며 “타깃팅을 조금 더 정교화하면서 광고 상품을 확대하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예술·디자인 아티스트가 프로젝터·프린터… 예술·디자인 아티스트가 프로젝터·프린터…
  • 예술·디자인 아티스트가 프로젝터·프린터…
  • 삼성전자, “에어컨 구입하려면 바로 지금!”
  • LG전자, 100만원대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 LG전자, 2차 협력사도 ‘상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