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블로그 마케팅 본격 점화…'파블로1기' 대학생 모집

2008.09.11 12:24:17 / 윤상호 crow@ddaily.co.kr

노트북 사용자 대상…오는 22일까지 접수

한국HP가 블로그 마케팅을 본격 진행한다. 기업 블로그를 만들고 파워블로거들을 모아 운영을 맡긴다. 사용자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한국HP(www.hp.co.kr 대표 최준근)는 오는 22일까지 HP 기업 블로그 활동을 할 파워블로거 'HP 파블로1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블로(Pavlo)'는 HP 프리미엄 노트북 브랜드인 '파빌리온(Pavilion)'과 블로그(Blog) 또는 블로거(Blogger)의 합성어다.

'파블로1기'는 오는 10월2일부터 10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제13회 부산국제영화제' 참가 자격을 주며 현장 활동 지원비를 제공받는다.

모집대상은 HP 노트북을 사용하는 국내 대학생과 대학원생이다. 모집은 공식 웹페이지(www.hp.co.kr/event/pavlo)를 통해 진행된다. 참가신청과 함께 기획서를 제출하면 된다. 기획서는 파빌리온의 인지도를 향상시키며, 해당 브랜드 컨셉에 맞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컨텐츠 개발을 주제로 작성하면 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오는 24일 웹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2차 심사는 26일 제출한 기획서의 발표 형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1차 심사에 합격한 모든 지원자들에게는 HP 프리미엄 헤드셋을 준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공식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HP 퍼스널시스템그룹 이홍구 부사장은 "HP 기업 블로그 및 파블로1기 모집은 일반 소비자들에게 좀더 친숙하게 다가가고 그들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한 HP의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말했다.

한편 HP 기업 블로그는 HP 제품 정보와 홍보 마케팅, 프로모션 소식 및 HP 파블로들의 직접 제작한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이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배너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KT, 네트워크 가상화 고도화 ‘착착’ KT, 네트워크 가상화 고도화 ‘착착’
  • KT, 네트워크 가상화 고도화 ‘착착’
  • 스마트폰으로 밥짓는다…LGU+, 쿠쿠전자와…
  • [삼성전자IR] 스마트폰&자동차, 삼…
  • 삼성전자, 컴프레서 지구 한 바퀴 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