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한국후지제록스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오타니 타카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 복합기(복사기) 부문 1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KCSI는 국내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표다. 국내에서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갖고 있다. 이번 조사는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면접으로 진행했다.

올해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와 ‘요소 만족도’를 묻는 질문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소비자들의 구체적인 평가를 반영하는 요소 만족도에서 ▲출력속도 ▲선명한 복사 ▲짧은 예열시간 ▲낮은 소음 ▲적은 잔고장 등 제품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부분의 점수가 높았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현곤 사업본부장은 “업계 최초 18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은 변함없이 고객과 신뢰를 지킨 결과로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 고객과 상생하는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해 타사와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문서관리 서비스와 솔루션 제공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 동영상
  • 포토뉴스
SKT, 1924세대 30만명 ‘0플랜’에 응답 SKT, 1924세대 30만명 ‘0플랜’에 응답
  • SKT, 1924세대 30만명 ‘0플랜’에 응답
  • LG전자, 美 안방 공략…명품 소파서 즐기는 스…
  •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큐브’ 새 옷 입었다
  • KT, “무인 키오스크로 요금납부 혼자 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