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오드엠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셀럽(유명인)을 위한 인플루언서(유명 인터넷방송·SNS·창작자의 통칭) 커머스 플랫폼을 선보인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애드픽’을 운영하는 오드엠(대표 박무순)은 종합광고대행사 인터오리진과 손잡고 인플루언서 커머스 플랫폼 ‘셀픽스’ 베타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드엠은 셀픽스 플랫폼의 관리 및 지속적인 고도화를, 인터오리진은 SNS 셀럽들의 매니지먼트와 제품 입점 및 업체 관리를 맡는다. 양사는 지난 1년여간 테스트를 통해 셀럽 커머스의 가능성과 시장성이 충분하다고 판단했다. 

박무순 오드엠 대표는 “그동안 축적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플랫폼 운영, 편리한 시스템, 투명한 판매 정산 등 셀럽 커머스의 운영 조건을 최적화해 셀픽스를 성공 궤도에 올리겠다”고 말했다.

오영근 인터오리진 대표는 “지난 테스트 기간 중 최대 성과를 올린 셀럽은 3일 동안 2억원 가까운 판매고를 기록했다”며 “앞으로도 영향력 있는 셀럽을 확보하고 양질의 상품 입점을 독려해 상호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고 전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전자 내년 폴더블폰 공식화…스마트폰 주… 삼성전자 내년 폴더블폰 공식화…스마트폰 주…
  • 삼성전자 내년 폴더블폰 공식화…스마트폰 주…
  • 삼성 폴더블폰, ‘접는 이유’ 충족했을까…소…
  • SKT-삼성전자, 5G 상용화 이후 준비도 ‘착…
  • 삼성전자 “QLED 8K, 압도적 화질 직접 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