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2’ 매출 최상위권 진입

2018.06.08 16:17:28 / 이대호 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난 4일 출시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가 구글, 애플 양대 앱마켓 매출 최상위권에 자리 잡았다고 8일 밝혔다. 뮤오리진2는 출시 하루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16위로 진입한 후 7일에 매출순위 4위에 안착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6일 매출순위 2위에 오른 후 계속 순위를 유지 중이다.

웹젠은 지방선거가 진행될 6월 셋째 주 배우 정상훈이 출연하는 TV 광고를 시작하는 한편, ‘경매장’이 추가되는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도 추가한다. 본격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다음 주부터 회원가입과 매출이 더욱 가파르게 늘어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이르면 이달 중에 서버 간 상시 대전이 가능한 ‘어비스’ 서버 등 차별화 콘텐츠의 추가도 마무리한다.

웹젠은 뮤오리진2의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들이 마무리되면 3년 넘게 매출 상위권에서 인기를 얻어온 전편(뮤 오리진)과 마찬가지로 뮤 오리진2 역시 장기 흥행게임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했다. 회사가 운영 중인 뮤오리진2 공식카페에서는 CU편의점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회원 전원에게 게임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한 다수의 카페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통신사, 제로레이팅 확대…SKT, 9월 넷마블… 통신사, 제로레이팅 확대…SKT, 9월 넷마블…
  • 통신사, 제로레이팅 확대…SKT, 9월 넷마블…
  • LG전자, ‘시그니처키친스위트’ 쇼룸 1년……
  • KT, ‘바로개통유심’ 선봬…개당 7700원
  • LG전자, TV&사운드바 체험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