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박성훈, 이하 로엔) ‘음악콘텐츠컴퍼니’는 기획사에 원스톱 마케팅 패키지를 제공하는 ‘2고(go) 프로젝트’를 출범한다고 14일 밝혔다. 음악콘텐츠컴퍼니는 로엔 CIC(Company In Company) 회사 중 하나다. 

2고 프로젝트는 성장 가능성이 있는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마케팅 콘텐츠 기획부터 프로모션까지 전반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사에 제공해 로엔-기획사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 

로엔의 전문역량과 노하우, 멜론의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활용해 콘텐츠 기획, 메시지 수립, 발매 후 관리까지 토털 서비스를 지원한다. 멜론, 원더케이(1theK) 등 로엔의 핵심 마케팅 채널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음악 커뮤니티도 활용할 수 있다. 2고 프로젝트 출범 이전 로엔의 마케팅 패키지를 통해 성공을 거둔 사례로는 가수 멜로망스, 모모랜드가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유통그룹 허준혁 그룹장은 “2고 프로젝트는 향후 전용 오리지널 콘텐츠 개발 등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발전시켜 음악 시장의 저변과 콘텐츠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LG전자 ‘LG시그니처’, 에비앙 챔피언십… LG전자 ‘LG시그니처’, 에비앙 챔피언십…
  • LG전자 ‘LG시그니처’, 에비앙 챔피언십…
  • 고가폰부터 가성비폰까지, 노치 원조 ‘나’……
  • 애플, ‘아이폰XS·아이폰XS 맥스·아이폰X…
  • SKT-KT-LGU+, IoT 격돌…2018 IoT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