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아이엠컴퍼니, 학부모 참여 ‘학교폭력’ 캠페인

2017.11.27 12:53:41 / 이대호 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 NHN엔터)는 자회사 아이엠컴퍼니가 운영하는 모바일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을 통해 학교폭력 대처법을 주제로 한 학부모 설문 조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엠스쿨은 전국의 초중고 학부모 4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교육 시장 점유율 1위의 모바일 알림장 앱으로 2016년에는 정부 3.0 공공데이터 우수활용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전국 초중고교의 99%인 1만2000여개 학교에서 공지사항과 가정통신문, 급식소식, 알림장 등으로 활용 중이다.

이번 설문조사는 실제 자녀를 둔 학부모가 체감하는 학교 폭력의 실태와 올바른 대처법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고자 기획됐다. 오는 12월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학부모라면 누구나 아이엠스쿨 앱 내 ‘이벤트’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순 안내에 그치지 않고 학교폭력 대처 가이드와 관련 상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관계 기관을 안내할 예정이다.

아이엠컴퍼니 담당자는 “학부모 설문 결과에 따라 학교폭력에 대한 학부모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참여의 장도 마련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삼성전자, 잉크젯 복합기 신제품 선봬 삼성전자, 잉크젯 복합기 신제품 선봬
  • 삼성전자, 잉크젯 복합기 신제품 선봬
  • KT, 웹툰 이어 웹소설도 ‘눈독’
  • SKT-삼성전자, ‘5G 전용 교환기’ 개발
  • KT, 데이터온 요금제 가입자 50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