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SC제일은행 250개 영업점에 UC 솔루션 구축

2017.06.13 10:52:52 / 백지영 jyp@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어바이어(www.avaya.com/kr 대표 양승하)는 SC제일은행 전국 250개 영업점에 자사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을 구축했다고 13일 밝혔다.

어바이어 측에 따르면, 노후화된 키폰 시스템을 사용하던 SC제일은행은 본사 및 지점의 통신 인프라 개선을 위해 ‘어바이어 아우라 커뮤니케이션 매니저(Aura Communication Manager)’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영업점 내 음성, 영상, 메시징 등 기업 내 복잡하게 흩어져있던 통신 네트워크를 하나로 통합하고, 자리나 근무지 이동 등의 변화에 구애 받지 않고 끊김없는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업무 환경을 갖추게 됐다는 설명이다.

또, 인가 받은 사용자만 기업 네트워크에 접속이 가능해져 안정성이 강화됐다. 관련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운용 및 관리하도록 돕는 SIP 기반의 아우라 세션 매니저 등도 공급됐다.

어바이어코리아 양승하 대표는 “어바이어 솔루션은 높은 사용자 편의성 및 보안성이 강점으로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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