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V20 체험 마케팅 확대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가 스마트폰 ‘V20’ 체험 마케팅을 확대하고 있다.

LG전자(www.lge.co.kr 대표 정도현 조성진 조준호)는 ‘플레이 위드 그레이’ 우수작을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레이 위드 그레이는 힙합 프로듀서 그레이와 LG전자 스마트폰 V20의 합작품. 그레이가 V20을 통해 만든 음원에 네티즌이 랩과 노래를 만들어 겨뤘다. 우수작은 13건. 300여건이 응모했다.

V20은 카메라와 오디오에 집중한 제품. 듣는 것뿐 아니라 녹음하는 기능도 강화했다. 고성능(High AOP) 마이크를 내장했다. CD음질보다 6.5배 향상한 고음질 녹음을 지원한다. 반주에 목소리나 연주를 더할 수 있는 스튜디오 모드를 갖췄다. 무손실 무압축 파일포맷(LPCM)을 기록할 수 있는 하이파이 비디오 레코딩을 제공한다.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 이상규 전무는 “V20의 뛰어난 성능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SKT, T포켓파이R 선봬…임대 해외로밍 가… SKT, T포켓파이R 선봬…임대 해외로밍 가…
  • SKT, T포켓파이R 선봬…임대 해외로밍 가…
  • LG전자, 화구 묶어쓰는 전기레인지 선봬
  • 해외여행도 멤버십으로…SKT, ‘오키나와…
  • 삼성전자, 中 축구 마케팅…인터밀란TV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