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된 간편심사로 당일차량대출.. 전국 32개점에서 무입고로 자동차담보대출 가능

2016.07.25 10:43:18 / 온라인뉴스팀 webmaster@ddaily.co.kr

최근 정기 예금 금리 인하와 더불어 장기화되고 있는 내수경기침체로 인해 가계 경제에 적신호가 울리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최근 한 달 사이에 단시간 내에 큰돈이 필요할 때 자동차담보대출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중고 자동차담보대출이 처음이라 이용방법을 잘 모를 경우 오케이엔캐시의 대출 조건과 절차대로 진행하면 된다.

서울 역삼에 위치한 본점을 중심으로 전국 32개점 (구로/영등포점, 사당점, 성북/도봉점, 의정부점, 인천점, 수원점, 안산점, 대전점, 천안점, 울산점, 대구점, 부산점, 광주점, 제주점 외 18개 지점 )을 보유하고 있는 오케이엔캐시(OK! EnCash)의 할부자동차담보대출 과정은 간단하다. 

온라인 또는 전화를 통해 상담신청하면 오랜 경력의 전문 노하우를 갖춘 상담원과 1:1 개별 상담이 이루어진다. 상담 완료 후 본인인증을 거쳐 자동차담보대출진행 가능여부를 심사 받는다. 대출 승인이 나면 가능한도와 대출금을 알림 받고 서류작성 후 1시간 이내에 대출금 입금이 이뤄진다.

이처럼 단순 절차와 조건을 숙지하고 있으면 급한 상황에서도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무직자 자동차담보대출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중고자동차담보대출은 예전에는 자동차를 맡기는 입고방식을 원칙으로 대출이 이루어졌으나. 오케이엔캐시는 차량운행을 그대로 하면서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한 상품들만 엄선하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한층 덜어 내주고 있다.

할부중고자동차담보대출은 기본적으로 자동차의 연식을 살핀다. 2006년 이후 출시된 자동차소유주에 한해서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신용등급보다 중고차량의 상태를 파악 후 최대 5천 만 원까지 승인이 날 수 있어 개인 신용으로 대출이 어려운 무직자, 주부, 개인회생자, 신용불량자들의 문의가 폭발적이다. 상환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로 자유상환과 원리금분할상환이 가능해 원금상환압박에서 보다 자유롭다. 

안전한 업체는 수수료나 그 외에 금액들을 요구하지 않고 홈페이지에 올바른 사업자등록번호가 나와 있어야 한다. (주)오케이엔캐시는 108-01-99354인 등록번호가 기재 되어 있으며 법정 이자율을 준수하고 있고 이자 외 추가 비용을 받지 않는다. 또한 본인의 중고 자동차대출 한도조회를 해도 신용 등급에 영향이 없다. 그 외에도 기존 고객이면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고 타사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이면 유리한 금리조건과 최대한도의 혜택으로 환승할 수 있다. 

오케이엔캐시는 무직자, 수입 외제차량과 할부가 있어도  당일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하며 전국 지점으로 바로 연락 가능한 무료전화상담, 출장이 진행 중이다. 온라인(http://www.oknc.kr/?cm_id=ok729)에서 꼼꼼히 내용 확인 후 상담신청 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에 직접 방문하여 접수를 할 수 있다. (전화:1577-5164)

[온라인팀]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뉴스스탠드


  • IT언론의 새로운 대안-디지털데일리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배너
· [카드뉴스] 기업의 지속가능성 해법은 결국···
· [카드뉴스] B tv 서라운드, 거실을 영화관으로
· [이지크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에스크로
배너
  • 동영상
  • 포토뉴스
화웨이, 韓 공략 확대 정지작업…AS센터 연내… 화웨이, 韓 공략 확대 정지작업…AS센터 연내…
  • 화웨이, 韓 공략 확대 정지작업…AS센터 연내…
  • LG전자, “신세계·SPC도 LG페이 받아요…
  • TV 밖으로 나온 LGU+ ‘아이들나라’
  • 삼성전자, “색각이상자도 TV 제대로 보세요…